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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
점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인데요.
코로나 확산 방지와 확진자의 생계유지를 위해
유급휴가제도가 있습니다.
코로나로 입원 격리 통지를 받은 직원은
유급휴가비용을 회사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유급휴가 지원금 얼마인지, 신청은 어디서 하는지 등
중요한 사항들 한번 살펴보실까요.
1. 유급휴가 지원금액
: 격리기간 동안에는 개인별 임금 일급 기준
1일 최대 13만원
2. 신청기간
: 격리 해제일 이후부터~별도 공지 있을 때까지
3. 신청방법
- 국민연금공단 각 지사
- 신청문의는 1339(질병관리청)
- 국민연금공단 각 지사 전화번호
4. 신청서류
- 유급휴기지원 신청서
- 유급휴가 부여 및 사용확인서
- 입원 치료 통지서 또는 격리 통지서
- 재직증명서
- 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 원천징수 증명서
- 통장사본
- 사업자등록증
신청 시 필요한 서류가 꽤 되네요.
두 번 걸음 하지 않게 꼼꼼히 확인하고
제출해야겠네요.
어서 코로나가 없었 때로
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모두 힘드시겠지만
파이팅입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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