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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   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     

 

 

점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인데요.

코로나 확산 방지와 확진자의 생계유지를 위해

유급휴가제도가 있습니다.

 

코로나로 입원 격리 통지를 받은 직원은

유급휴가비용을 회사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유급휴가 지원금 얼마인지, 신청은 어디서 하는지 등

중요한 사항들 한번 살펴보실까요.

 

 1.  유급휴가 지원금액

: 격리기간 동안에는 개인별 임금 일급 기준

1일 최대 13만원

 

 

 2.  신청기간

: 격리 해제일 이후부터~별도 공지 있을 때까지

 

 

 3.  신청방법

- 국민연금공단 각 지사

- 신청문의는 1339(질병관리청)

- 국민연금공단 각 지사 전화번호

 

 

 

 4.  신청서류

 

- 유급휴기지원 신청서

- 유급휴가 부여 및 사용확인서

- 입원 치료 통지서 또는 격리 통지서

- 재직증명서

- 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 원천징수 증명서

- 통장사본

- 사업자등록증

 

 

신청 시 필요한 서류가 꽤 되네요.

두 번 걸음 하지 않게 꼼꼼히 확인하고

제출해야겠네요.

 

 

어서 코로나가 없었 때로

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
모두 힘드시겠지만 

파이팅입니다!